경희대학교 SW융합대학에서 주최하는 해커톤 대회에 처음으로 참여했다.

주제는 'AI와 관련된 모든 것' 이었다.

팀은 나 포함 프로그래머 2명 디자이너 2명으로 총 4명이었다.

회의 끝에 '버거왕 김AI' 게임을 만들기로 결정했다.

 

 

햄버거 조리 AI 개발 외주를 받은 개발왕 김찰리. 그러나 기한 내에 구현에 실패했다...

어쩔 수 없이 자신이 기계 속에 들어가 AI인 척을 하게 된 찰리.

버거왕 김AI가 된 찰리를 도와 진짜 AI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햄버거를 만들자!

 

장르: 2D 캐쥬얼 게임

개발 엔진: Unity

플랫폼: PC, Android

개발 기간: 12시간 (길다면 길지만 짧다면 짧은 시간이었다,,,)

 

결과는 우수상 수상!!

소감을 말하자면 우선 짧은 시간 내에 프로젝트를 '완성'한 점에서 우리 팀에게 큰 점수를 주고싶다.

무엇보다 한땀한땀 모든 이미지 리소스를 그려주신 우리 디자이너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다.

깃허브로 동시에 작업하다가 중간에 충돌이 몇 번 발생해서 애를 먹기도 했지만 같이 고생한 다른 개발자 친구도 고맙다.

게임도 기대했던 것보다 재밌게 나왔고 완성도도 높아서 매우 만족!!

 

- 플레이 영상

www.youtube.com/watch?v=86xlrEuYzlw

- 프로젝트 설명 영상

www.youtube.com/watch?v=RoxKH3KfNr8

 

직접 플레이 해보세요!!

play.google.com/store/apps/details?id=com.BlackPink.BurgerKingKimAI

 

버거왕 김AI - Google Play 앱

개발자 김찰스는 '햄버거 조리 AI' 개발 외주를 받았지만 기한 내에 개발하지 못하자 자신이 AI가 된다. 버거왕 김AI를 도와 빠르고 정확하게 햄버거를 만드는 게임.

play.google.com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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