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 anchoredPosition
anchoredPosition은 Inspector에 나와있는 Position과 같다.
anchor가 top/left 이면 anchoredPosition은 ( Screen.width / 2 , - Screen.height / 2)이 된다.
만약 ahchor가 bottom/left가 된다면? ahchorePosition은 ( Screen.width / 2. Screen.height / 2) 가 된다.
즉 anchor를 기준으로 한 자신의 pivot 위치
# rect.width / rect.height / rect.size
말그대로 이미지 객체의 넓이와 높이 (픽셀)
rect.size는 Vector2 ( rect.width , rect.height )
# rect.sizeDelta
anchor가 위와 같이 middle/center라면 sizeDelta는 rect.size와 같다.
하지만 anchor가 strectch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.
위 경우에는 이미지 객체의 부모 즉 Canvas의 크기가 720 * 1280 이므로
sizeDelta.x = - Screen.width + rect.width = -720 + 200 = -520
sizeDelta.y = rect.height = 200
즉 부모와 비교했을 때 width / height가 얼마나 크거나 작은지를 나타낸게 sizeDelta이다.
따라서 위 경우는 이미지의 넓이가 Canvas와 똑같으므로 sizeDelta.x는 0이고
sizeDelta.y는 -1280 + 200 = -1080이다. 즉 Canvas의 height보다 이미지 객체의 height가 1080 픽셀만큼 작다.
즉 부모보다 크기가 얼마나 작거나 큰지를 나타낸 값
# rect.xMin / rect.xMax / rect.yMin / rect.yMax
이미지 객체를 pivot이 중심인 하나의 좌표계로 봤을때 x, y 좌표의 최대최소 값들이다. 위와 같은 경우는 pivot이 (0.5, 0.5) 즉가운데이다.
pivot이 (1, 1) 즉 오른쪽 상단이면 위와 같이 된다.
즉 pivot을 중심으로 한 x, y 좌표의 최대 최소 값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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